남양주 진접 장현리 대구 돼지 막창 맛집 막창파

2023. 7. 27. 16:33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다양한 자동차 소모품 관련 정보와 가끔 맛집도 리뷰 해드리고 있는 남양주 타이어스토리 By 타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맛집 정보입니다.
최근에 접하게 되어 주위 사람들과도 함께 하고 싶어서 자주가고 있는 검증 맛집이에요.
바로!

남양주 진접 장현리에 위치한 막창파입니다!

메뉴는 이 정도입니다.소주가 4,000원! 싸죠?ㅋㅋ
여기 메뉴 진짜 다 맛있습니다.
3번 방문하여 다 맛을 봤는데요.정말 맛있어요.
특히 저 대구 돼지파막창 엄청 특이한데요.정말 맛있습니다. 1픽 추천!

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요. 이 파무침이 정말 맛있어요.  먹다보면 느끼하실텐데요. 그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맛입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메인인 돼지막창을 먹어줬어요.잡내 하나 안나고 정말 맛있어요. 살짝 초벌을한 후 나와서 금방 익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얼큰 순두부 추천!
맵찔이도 가능한 정도의 맵기인데요.  이름처럼 정말 얼큰하니 좋습니다.

이건 이 날 처음 먹어본 갈매기 살인데요. 살짝 양녕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 안질기고 너무 부드럽고 과하지 않은 양념이 너무 좋았습니다.

미친듯이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의 마무리는 역시 껍데기죠.
두꺼워서 쪽득 고소하니 소주 안주로 최고!
부족한 알콜을 보충해준 뒤 터질 것 같은 배를 들고 나오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

암튼! 적극 추천드리는 오늘의 맛집 리뷰!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에 위치한 막창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